5월9일 오후 7기30분, 청양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청양문예회관홈페이지에서 4월 16일 오후 9시부터 시작되고 1인당 4매 한도에서 예매 가능

이은결 매직쇼 포스터

청양군(군수 김돈곤)이 어버이날 다음날인 5월 9일 오후 7시 30분 청양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군민들이 가족과 함께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이은결 비욘드 매직’ 공연을 유치했다.

비욘드 매직은 세계적 명성을 자랑하는 이은결의 마술 콘서트로 흔히 볼 수 있는 마술쇼를 벗어나 강렬한 이미지와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마술사 이은결은 2003년 세계마술사연맹(FISM) 종합 2위, 매니플레이션 부문 2위, 2006년 세계마술사연맹 월드챔피언십 제너럴매직 부문 1위, 라스베가스 특별상 등 화려한 수상경력과 마이 리틀 텔레비전, 트릭&트루 등 방송에서 보여준 재치 있는 입담, 무엇보다 뛰어난 공연 연기로 유명하다.

매직 공연을 통해 특별한 하루를 즐기고

모두 동심으로 돌아가 좋은 추억을 남기길 기대

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이번 기획공연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준비했다”며 “이은결의 비욘드 매직 공연을 통해 특별한 하루를 즐기고 모두 동심으로 돌아가 좋은 추억을 남기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5월 기획공연의 예매가격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전석 5000원으로 현장예매는 청양문예회관소공연장 사무실에서 4월 15일 오전 8시부터, 인터넷 예매는 청양문예회관홈페이지에서 4월 16일 오후 9시부터 시작되고 1인당 4매 한도에서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론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