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새마을금고, 어려운 이웃 위해 후원금 전달
천안새마을금고, 어려운 이웃 위해 후원금 전달
  • 김효열 취재본부장
  • 승인 2019.10.16 2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천안시복지재단에 200만원 후원…향후 지정기탁 계획

천안새마을금고(이사장 이재우)는 지난 15일 천안시복지재단에 청룡동 거주 취약계층지원을 위한 200만원을 후원하고 청룡동행정복지센터에서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천안새마을금고가 지난 15일 청룡동행정복지센터에서 천안시복지재단에 200만원을 후원해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왼쪽부터 유승렬 MG천안새마을금고 전무, 김기봉 천안시복지재단 상임이사, 곽원태 청룡동장, 이재우 MG천안새마을금고 이사장)

그동안 천안새마을금고는 매년 2회 취약계층에 나눔을 실천하고 소외계층에 문화·복지 등을 다양하게 지원하고 있으며, 추가적으로 청룡동 지역 복지사각지대 지정기탁까지 계획하고 있다.

이재우 이사장은 “법적인 지원 테두리 밖에서 지원받지 못하는 소외계층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며 “새마을금고의 사회공헌실천인 문화·복지 분야에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곽원태 청룡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발굴하고 후원자의 뜻에 맞게 지원해 이들이 온전한 사회구성원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공공의 영역에서도 지원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문은수 이사장은 “천안새마을금고처럼 매년 후원해 주시는 분들 덕분에 지속적인 지원이 가능하다”며 “소외계층이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다양한 후원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