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제4회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 성료
계룡시, 제4회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 성료
  • 이론경제신문
  • 승인 2019.12.09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여명 소통·화합 다져 … 우수 봉사자 표창도

계룡시는 지난 5일 계룡문화예술의전당 다목적홀에서 제4회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기념행사는 자원봉사자의 날을 맞아 지역을 위해 수고를 아끼지 않은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봉사자들간 소통과 화합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구자열 부시장, 김창성 자원봉사센터장을 비롯한 기업체 봉사단, 봉사단체, 개인봉사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다채롭게 진행됐다.

1부 행사는 자원봉사센터 직원들이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아 `나는 행복합니다'를 주제로 선보인 플래시몹 공연을 시작으로 2019년 곳곳에서 펼쳐진 자원봉사 모습을 담은 활동영상을 시청하며 지난 1년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희망복지나눔봉사단 강맹자 단장을 비롯한 지역의 우수 자원봉사자 18명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우체국물류지원단과 청소년벼룩시장의 후원으로 관내 중·고등학생 8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해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잘 지내나요, 내 인생'을 주제로 진행한 2부 힐링토크콘서트에는 팝페라 가수 박정소가 감동의 스토리에 노래를 더한 한편의 뮤지컬 같은 강연으로 자원봉사자들에게 희망과 감동을 선사했다.

행사 마지막 3부 화합의 한마당은 레크레이션 등 어울려 웃고 즐기는 활동을 통해 소통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나눔과 봉사를 다짐하는 자리로 마무리했다.

김창성 센터장은 “올해도 변함없는 마음으로 묵묵히 활동하신 봉사자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오늘 하루가 자원봉사자 여러분 자신에게 주는 선물 같은 하루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