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배달후원회, 후원인들에 대한 감사로 한해 마무리

행복배달후원회는 지난 토요일 BMK 웨딩홀 4층 토파즈홀에서 후원의 밤 행사 ‘더 감동 사랑’을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

행복배달후원회 회원및 후원인들이 단체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2019년 한해 동안 나눔과 봉사를 통해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함께한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열린 후원의 밤 행사에서는 ▲꼬마산타들의 댄스공연 ▲19년 경과보고 ▲감사패·감사장 전달식 ▲장학금 전달식 ▲클래식 음악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됐다.

행복배달 프로젝트에 뜻을 함께 한 k워터대청지사, 그린서비스(주), 스마트테크(주), 장군영농조합, 실로암약국, 그린서비스, 동원한의원 등 많은 기업인에게 감사패와 감사장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세은(장군영농조합대표)씨는 “연말을 맞아 문화소외계층에게 감동적이고 뜻깊은 시간을 선물하고 싶어 후원하게 되었는데 이런 상을 받아 너무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장군영농조합 오세은대표가 행복배달후원회 회장에게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행복배달후원회 최용선 대표가 이 날 평소 품행이 방정하고 타의 모범이 되는 지역 대학생 3명과 고등학생 4명에게 장학증서와 장학금을 수여했다.

이 장학금은 새소리음악중고등학교 학생회에서 연말을 맞아 이웃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자 학생회 주최로 거리공연과 버스킹, 이웃사랑 나눔콘서트를 통해 대전시민들의 소중한 성금을 모아 마련한 것으로 행복배달후원회에 기탁한 것이다.

학생회 대표(김주혜)는 “후원을 받기 위해 거리 공연을 한다는 게 부담스럽기도 했지만, 저희 공연을 좋아해주시는 많은 시민들의 따뜻한 마음을 만나게 되어 참 행복했다”며 “저희가 가진 음악적 재능으로 어려운 학생들을 돕는 일에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고, 장학금을 받게 되는 학생들에게도 이 행복을 전달하게 되어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새소리음악중고등학교 학생회대표가 행복배달후원회 회장에게 학생들이 마련한 후원금을 기탁하고 있다

최대표는 “한해 동안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여 주신 모든 후원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행복한 한해를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행복배달후원회는 마음과 마음을 이어주는 나눔과 봉사를 통해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고자 인성교육 지원, 장학사업, 실버돌봄지원, 문화공연 관람지원 등 다양한 후원사업을 하고 있으며, 2019 연말기획 행복배달 프로젝트를 통해 문화소외계층 1,000 여명에게 공연관람 지원을 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이론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