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만섭 천안시장 권한대행이 6일 코로나19 경증 확진자를 치료하기 위해 지정된 우정공무원교육원이 위치한 유량동의 주민들을 만나 간담회를 가졌다.

구만섭 천안시장 권한대행이 6일 코로나19 경증 확진자를 치료하기 위해 지정된 우정공무원교육원이 위치한 유량동의 주민들을 만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있다.

이날 방문은 유량동의 우정공무원교육원이 대구지역의 병상 부족을 해결하기 위한 경증 환자 생활 시설로 선정됨에 따라 지역 주민들의 우려와 불안을 최소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구만섭 천안시장 권한대행이 6일 코로나19 경증 확진자를 치료하기 위해 지정된 우정공무원교육원 주변 주민들에게 마스크를 나눠주고 있다.

구 권한대행은 이날 오후 원성17통 마을회관을 찾아 경증환자를 받아준 주민들을 격려하고 마스크 등 위생용품을 전달했으며, 주민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구만섭 천안시장 권한대행이 6일 코로나19 경증 확진자를 치료하기 위해 지정된 우정공무원교육원 주변 유량동 주민 대표들과 식사를 하며 대화를 나누고 있다.

간담회 후에는 지역상권을 살리는 차원에서 마을 인근 식당에서 주민들과 식사를 하며 주민 대표와 소통하고 허심탄회한 대화의 장을 열었다.

구 권한대행은 “지역경기 위축 등 주민들에게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소독부터 폐기물 처리까지 예방과 방역을 철저히 하겠다”며 “주민 여러분의 안전을 비롯한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론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