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경제진흥원, 소상공인 경영아카데미를 운영
충남경제진흥원, 소상공인 경영아카데미를 운영
  • 이론경제 편집부
  • 승인 2020.07.30 2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0년 천안시 소상공인 역량강화 교육 및 우수 소상공인 선발‧지원

천안시와 충남경제진흥원(원장 오광옥)은 경쟁력 있는 소상공인 육성을 위해 소상공인 경영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역량 있는 소상공인을 지원하는 2020년 소상공인 역량강화 교육 및 우수 소상공인 선발‧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30일 밝혔다.

천안시와 충남경제진흥원은 8월 10일부터 21일까지 소상공인 경영아카데미 교육생을 충남경제진흥원 홈페이지(www.cepa.or.kr)를 통해 모집한다.

이번 교육은 동일 업종으로 천안시 내 1년 이상 사업자를 영위하고 있는 소상공인 30명을 대상으로 빅데이터 활용 교육, 고객만족 친절교육(CS), 온라인 마케팅 전략, 세무 및 법률가이드 등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또한, 교육 수료자 중 우수 소상공인을 선발하여 시설 개보수 등 점포 환경개선과 광고홍보 등에 소요되는 비용을 최대 5백만원을 지원한다.

충남경제진흥원 오광옥 원장은“최근 코로나 사태로 인해 소상공인의 어려움이 한층 더해지고 있지만 역량강화 교육을 통해 경쟁력 향상을 도모하고, 이를 통해 자생력있는 작지만 강한 소상공인을 육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충남 보부상콜센터(☎041-424-4000)와 충남경제진흥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를 희망하는 소상공인은 신청서 양식을 내려 받아 21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