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전지역 초등학생들에게 잊지 못할 여름방학추억 선사

▲온라인 인성교실 포스터

파랑새인성교육원은 8월16일(일) ~18일(화) ‘슬기로운 여름방학 온라인 인성교실’을 개최한다.

해마다 방학이면 오프라인으로 진행해왔던 인성교실이 이번엔 온라인으로 잊지 못할 여름방학의 추억을 만들기 위해 대전지역 초등학생들의 방구석을 찾아간다.

16일(일) 오후3시 O.T.를 시작으로 17일, 18일 오전 9시 30분에 재미있는 아이스브레이킹, 신나는 스케빈져헌트와 아카데미, 쑥쑥 마음키우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일방적인 강의형 교육이 아닌 아이들의 직접 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화상회의 ‘ZOOM’ 플랫폼 방식으로 진행된다.

파랑새인성교육원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방콕생활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정서적 힐링과 함께 미래의 주역이 될 초등학생들의 올바른 인성 함양을 위해 이번 인성교실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신청방법은 Kakao Talk 플러스 친구에 ‘파랑새인성교육원’을 검색해서 접수하면 된다. 대전지역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한편 파랑새인성교육원은 국내외 아동 및 청소년을 선도·교육하는 비영리 민간단체로 초중고를 비롯한 소외계층 및 대전소년원, 보호관찰소 등 어린이부터 일반인까지 올바른 성장을 위한 인성교육을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이론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