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문화산업진흥원(원장 직무대행 장성각)은 오는 12월 KTX 천안아산역 인근에 개소 예정인 충남글로벌게임센터에서 기업 입주 공간(전용 432.79㎡)을 확보하고, 충남 지역의 게임 산업을 선도해 나갈 스타트업 및 게임기업을 모집한다.

전국 10번째로 개소하는 충남글로벌게임센터는 입주기업과 지역 게임 산업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새로운 지원 사업을 모색하고, 지역기반의 특화된 중장기 사업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아직은 미흡한 기반이지만 향후 충남지역 게임 산업의 요람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충남글로벌게임센터는 기업 입주공간(8실) 및 회의실, 공용 OA시설과 게임개발 및 테스트를 위한 각종 장비등이 지원된다. 향후 2020년 운영 사업에 따라 글로벌 진출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등이 지원된다.

충남글로벌게임센터 입주를 희망하는 기업은 충남문화산업진흥원 누리집(www.ctia.kr)을 통해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하면 된다.

- 입주안내 -

입주 신청 자격은 도내외 사업장을 보유한 우수 게임개발 기업, 글로벌 서비스를 주도할 수 있는 게임서비스 기업, 기업간 교류 및 기업을 대변하여 기업 활성화를 돋는 협회 및 단체이며, 입주를 신청한 기업은 서류심사와 발표평가를 통해 선발된다.

입주신청 접수는 2019. 11. 18(월) ~ 11. 22(금) 18:00까지 방문 혹은 우편으로 할 수 있다.

입주공간 및 조건 등에 내용은 충남문화산업진흥원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며, 상세 문의는 충남문화산업진흥원 기업육성TF팀 ☎041-620-6456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이론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